코로나19 관련 글로벌호텔 취소 환불 정책 : 인터컨티넨탈IHG 하얏트 힐튼 매리어트

코로나19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늘어남에 따라 글로벌 호텔체인 (인터컨티넨탈 하얏트 매리어트 힐튼 아코르) 등도 당분간 기존 및 신규 예약에 대한 취소 환불 정책을 배려해주는 듯 하다.

각 호텔체인마다 메일이나 알림이 오는 걸 보고 아래와 같이 한번에 정리해보았다. (매일 업데이트가 되는 듯 하니 관련링크 꼭 참조!)




1. IHG / 인터컨티넨탈 호텔

: 4월 30일까지 예약 무료 취소 가능

(관련링크) https://www.ihg.com/content/gb/en/customer-care/travel-advisory





2. 하얏트 호텔

- 4월 30일까지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6월 30일까지 환불 불가 예약은 하얏트 포인트 1만 포인트로 교환 (Advance Purchase Non-Refundable로 직접 예약 건에 한함)

(관련링크) https://www.hyatt.com/en-US/info/coronavirus-statement?icamp=hy_cvstatement_jan 2020_alertbanner_en





3. 힐튼 호텔

- 4월 30일까지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정부에서 출입제한 지정 지역에 대해 예약 무료 취소 가능

(관련링크) https://www.hilton.com/en/corporate/coronavirus/





4. 매리어트 호텔

- 4월 30일까지 예약 무료 취소 가능 (24시간 전까지)

(관련링크) https://marriott-re-2019ncov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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