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카드 체크카드 실적 채우기 -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충전 환불 신공

KB 국민카드 체크카드는 좋은 혜택이 많은 카드들이 많이 있다. 노리체크 카드가 제일 유명하지만 (최근 펭수 디자인이 들어가서 펭수노리체크카드가 되어 더 인기 많아짐)

 

참고로 (펭수) 노리체크카드 혜택 및 사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설명해두었다.

국민 펭수노리체크카드 디자인 및 혜택, 무실적 대중교통 10% 할인 신공 사용법 (여기링크 - https://moneyriches.tistory.com/503)

 



파인테크 체크카드나 포인트리 체크카드, 해피포인트 채크 들도 유용하다.

하지만 카드 혜택을 누리려면 보통 30만원 이상의 실적이 필요한데 이러한 실적을 쌓지 않고 혜택을 누리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한다.


방법은 아래와 같다. 아래와 같이 충전하기-환불(국민은행 계좌 입금)하면 된다.


## 참고할 점은 충전은 하루에 50만원, 월간 100만원까지 되므로 30만원 실적이 필요한 카드 3장과, 10만원 실적을 채우는 게 가능하다. 단 2일 이상이 소요된다.


물론 KB국민체크카드와 KB국민은행 계좌가 있어야 하고 그리고 리브메이트 앱 설치 및 가입이 사전에 필요하다.


<< 충전하기>>

1. 리브메이트 어플 접속 후 하단 마이페이지(My) 선택




2. 포인트리 충전수단 관리 선택 후 사용할 국민카드 체크카드 등록하기



3. 카드 등록 후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작대기 세기)선택 후 포인트리 부분의 "충전하기" 선택




4. 보유 포인트리에서 원하는 충전 금액 입력 후 충전하기 입력




<<환불하기>>

1.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작대기 세기)선택 후 포인트리 부분의 "보내기" 선택




2. 보유한 포인트리를 보낼 국민은행 계좌 입력 후 환불 금액 입력
# 국민은행만 가능하다.



KB 국민체크카드는 좋은 혜택이 많아서 특히 체크카드를 자주 쓰는 학생들이나 사회 초년생들에게 매우 유용하지 않을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