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상시 제휴 할인 카드 할인 싸게 먹는 방법 총정리

베스킨라빈스에서 주문할 때 의외로 제휴할인이나 카드할인 직관적으로 떠오르지 않아서 싸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1. 배스킨라빈스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

삼성카드에서 LINK 혜택으로 15000원 이상구매시 3천원 할인 상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머지는 카드사 포인트를 이용하는 이벤트로,

- 현대카드 : 상시 20% M포인트 사용가능
- 삼성카드 : 상시 100% 보너스 포인트 사용가능
- 우리카드 : 상시 100% 우리모아 포인트 사용가능

이 있는데 할인이라 부르기가 애매하다.






2. 해피포인트앱 내에 문화상품권(컬쳐랜드)를 이용하여 8-10% 할인하여 스마일페이로 주문

문화상품권(컬쳐랜드)를 보통 8~10% 할인된 가격으로 상시 구매가 가능하고 이를 스마일캐쉬로 바꿔서 해피포인트앱 내의 해피오더 기능을 이용해서 스마일페이 주문하는 방식이다.




참고로 문화상품권 활용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 정리해두었다.


1.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베스트 사용처 및 스마일캐시 전환 활용 방법 (여기 링크 https://moneyriches.tistory.com/128 정리)

 
2. 컬쳐캐쉬 스마일캐시 월 전환 한도 및 매월 확인하는 방법 (여기 링크 https://moneyriches.tistory.com/177 정리)




3.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할인구매


아래와 같이 네이버쇼핑에서 간단하게 "배스킨라빈스"만 입력해도 쉽게 5~10% 할인된 가격의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할인 구매 가능하다.



단 즉시 구매해야할 경우에는 문자수신이 늦어질 수 있으니 문자발송이 언제 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4. 배스킨라빈스 31일 사이즈업 이벤트

1월/3월/5월/7월/8월/10월/12월 의 경우 31일에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세 사항은 아래 이미지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