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베이비위크 더싸다특가 주기 및 할인 비교, 추천 구매 상품, 활용법

육아용품의 경우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베이비위크를 자주 활용하는 편이다. 주로 구매 빈도가 잦고 유통기한이 길고 무거우며 두고 오래 쓸 수 있는 상품을 비축해두고 활용하는 편이다.
위메프에서 2019년 8월부터 "더싸다특가 베이비위크" 행사를 시작했는데 매달 불규칙적으로 한 주 정도 진행하는 듯 하다.

위메프에서 자체 유아용품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아래와 같다고 한다.



즉, 분유, 기저귀, 젖병, 물티슈, 아기과자, 아기로션, 아기크림, 아기바디워시, 아기손수건, 아기내의 등의 상품이 비교적 대량구매로 이어져서 위메프와 소비자의 니즈가 맞아 싸게 판매되는 상품이 아닐까 싶다.

실제 자주 구매하는 상품의 베이비위크 때 구매한 물건과 일반 이벤트 진행 시 가격을 비교해보았다.
우선 대표적으로 기저귀의 경우, 약 20-30% 정도 정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듯하다.
예를들어 킨도 언앱플레이 팬티형 5단계의 경우, 정가는 65000원 정도이고,
보통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격을 비교해보록 잘 알아보고 사면 아래와 같이 54000원 정도 (17% 할인)


위메프 베이비위크에서는 좀 더 할인 된 49000원 정도 (25%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즉, 온라인 최저가보다 약 10% 정도 더 싸게 구매가 가능한 듯 하다.


참고로 간혹 예외 케이스가 있는데 여러 신규 브랜드가 난립해서 경쟁이 치열한 물티슈 등의 경우는 오히려 시기에 따라 프로모션이 클 때도 있는 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