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toss 만보 걷기 만보기 아이폰 링크, 걸음에 따라 돈벌기

토스에서도 만보기 기능이 숨어져 있다. 일단 우선 대강 수익 발생 기준은 아래와 같다

​​100걸음당 1원 적립
하루 최대 100원 적립 가능



주의사항은

​​"매일 24시가 되면 리워드가 소멸된다는 것"

자정 전에 아래 링크로 들어가 적립금 받기 버튼을 눌러줘야 한다는 것이다. 리워드는 매일 최대 100원이기 때문에 1만보를 걸으면 바로 적립금을 받으면 된다.





​한달 내내 만보를 걸어도 3000원 정도밖에 안되는 빈약한 구조이긴 하나 토스머니는 계좌이체로 1:1 전환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인터넷 검색해보면 "토스 만보기" 메뉴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 도무지 찾을 수가 없다. 하지만 메뉴가 뜨지 않는 경우에도 아래 링크로 접근이 가능하다.

● 토스 걷는 만큼 돈 벌기
https://toss.im/_m/zahEn9jc



아래는 토스 만보기 관련 주의 사항 안내문이다.


-----

* 토스 만보기 서비스 동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단말기에서 측정된 걸음수를 기준으로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지급되는 리워드는 매일 최대 100원(1만보 기준, 100걸음이 채워질 때마다 1원)입니다.

* 회원이 “받기” 버튼을 누르면 지급된 리워드를 토스머니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매일 1회 토스앱에 접속하여 걸음수를 측정한 날 자정 전까지 지급된 리워드를 수령하여야 합니다.

* 매일 24시가 되면 토스머니로 전환되지 않은 리워드는 모두 소멸합니다.

* 회원이 보유한 토스머니 계정 한도(최대 200만원)가 초과되는 경우, 리워드를 토스머니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토스머니 전환 전에 반드시 토스머니 한도를 확인하고 리워드 전환이 가능하도록 조정해 주세요.

* 걸음수 측정 기능 등을 제공하는 단말기에서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지원 단말기를 보유한 회원에게는 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 단말기 또는 운영체제 특성에 따라 측정된 걸음수는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토스앱이 설치된 단말기에서 측정된 걸음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말기 외 기타 주변기기(스마트워치 등)에서 측정된 걸음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매일 18시에 발송 되는 리워드 알림의 기본 설정은 “켜짐” 상태이며, 언제든지 설정 메뉴에서 끌 수 있습니다.

* 회사 정책 변경에 따라 본 서비스는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사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