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VIP 클래식 로열 퍼스트 VVIP 기준 및 최신 혜택 특징 전용ARS번호

하나카드 VIP는 클래식,로열,퍼스트,VVIP로 나뉘며 각각 혜택이 조금씩 바뀐다. 우선 각각의 선정 기준은 아래와 같다.



여러가지 복잡한 계산방법이 있겠지만 대강 1만원 사용금액 당 1점므로 ​클래식은 연 1200만원, 로열은 2500만원, 퍼스트는 500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그리고 VVIP는 특정 카드 이용 시 선정 되는 듯 하다.



각 등급에 따른 혜택은 아래와 같다. (아래 색상 코딩 범주는 참고) 오른쪽 끝부터 클래식, 로열, 퍼스트, VVIP 순이다.



​클래식 등급은 기본 VIP행사 등 응모권한이 생긴다. 하지만 역시 경쟁이 치열하며 부지런하지 않으면 혜택 받기가 매우 어렵다. 가장 큰 혜택은 분실 도난 시 수수료 면제와 VIP전용 ARS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아닐까 싶다.

​로열 등급부터 조금씩 VIP느낌이 나는데 분실 훼손 시 퀵 딜리버리 서비스가 가능해지며 SMS수수료 면제, 기본 연회비 감면(1만원 이하)해준다. 클래식 등급에도 적용했던 서비스인데 점점 기준이 올라간 듯 하다. 가장 실속 있는 등급이 아닐까 싶다.


퍼스트 등급은 컨시어지서비스 등이 추가되나 써본적은 없는 듯 하며 발렛파킹 서비스 등이 추가되나 다른 카드에서 주는 동일 혜택도 많아 딱히 차별화된 서비스는 없는 듯 하다.

VVIP는 쿠폰이 쓸만하며 13만원 이하 연회비 혜택이 큰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하나카드 VIP 홈페이지는 여기
https://m.vip.hanacard.co.kr


하나카드 VIP 전용 ARS는
080-222-5500​ 이다.
참고로 전용 ARS 운영시간을 VVIP고객과 다른 고객 시간을 따로 운영 중이다.
- VIP 고객 : 주말/공휴일 제외
- VVIP 고객 : 24시간 / 365일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