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멤버쉽 등급 및 혜택, 에이치아너스, 힐튼 패스트트랙 및 무료 조식 라운지 이용 방법

힐튼호텔은 생각보다 무척 넓은 체인을 갖고 있다. 대략 91개국에서 4,000여 개의 호텔, 67만 8,000여 개의 객실을 운영한다고 한다.

힐튼 호텔을 포함한 힐튼 패밀리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힐튼 에이치아너스(Hilton HHonors)가 있는데 이 힐튼 멤버쉽과 등급에 대해서 정리해보고 빠르게 등급을 올려서 무료조식 혜택을 받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한다.



​1. 힐튼 멤버쉽 등급 및 혜택 특징

일반멤버 >> 실버 >> 골드 >> 다이아몬드 순
이다.

기본적인 혜택은 아래 테이블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



상세 혜택은 위의 테이블 이미지를 참고하고 하이라이트 할만한 부분만 정리하였다.

​​사실상 골드등급 이상부터 활용 가능한 혜택이 많이 생기며 핵심은 골드 - 2인 조식 무료 / 다이아몬드 - 이그젝브 라운지 무료 이용이 핵심 인 듯 하다.


​1) 일반멤버

- 2번째 투숙객 무료
가 가능해진다. 1객실 1명을 기준으로 책정된 객실 요금에 대해 멤버쉽에 가입할 경우 추가 요금 없이 1객실 2명 이용이 가능해진다.



​2) 실버 등급 (+기본 일반멤버 혜택)

- HHonors 15%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
- 5박째 무료 투숙 (연속 5박째)
-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및 무료 생수 제공



3) 골드 등급 (+기본 실버 혜택)

- HHonors 25%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
- 투숙객 2인 무료 조식 제공 (본인 + 2번째 투숙객)
- (객실 상황이 가능할 경우) 무료 룸 업그레이드 및 이그젝티브 객실 업그레이드 시 이그젝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가능



4) 다이아몬드 등급 (+기본 골드 혜택)

- HHonors 50%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
- 객실 이용 48시간 전 예약 시 무조건 객실 보장
- 이그젝티브 객실 업그레이드 여부와 상관없이 이그젝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가능





​2. 힐튼 패스트트랙 방법

힐튼 패스트트랙은 ​힐튼 호텔의 멤버쉽 등급 중에 혜택이 높은 골드 등급을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다.

골드 등급을 달성하려면, 연간 20회 투숙 또는 40박을 이용해야 하는데 패스트 트랙을 이용하면 아래 조건으로 골드 등급이 가능하다.

1) 사전에 아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함

- 비자 인피니트 등급 (삼성 더 오, 신한 더 에이스 블루라벨, 시티 프레스티지)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레티늄 카드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2) 하기 링크에서 패스트트랙을 신청 및 등록 (힐튼 계정이 있어야 함)
https://www.visa-promotions.com/mepa/HiltonHHonors/tnc.html



3) 등록일로부터 90일 내에 2번 투숙, 또는 4박 이용 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