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전용 플로 FLO 300회 무제한 듣기 무료 가능 요금제 매월 신청 방법

"플로(Flo)"란 SKT에서 과거 자회사였던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였던 멜론을 매각하면서 예전 뮤직메이트란 이름을 바꿔 다시 런칭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특정 요금제에서는 FLO 스트리밍 이용권을 준다거나 SKT 고객은 유료 플랜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방법 등으로 예전 자회사였던 멜론에서 SKT 혜택을 많이 주었던 것처럼 운영 중이다.


그 중에서 대부분의 SKT 고객 이용자가 사용 가능한 FLO 300회 듣기 혜택과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기 위한 기준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한다.




​1. 혜택 가능 요금제

<<300회 듣기>>
- T플랜 미디엄 이상, 0플랜 스몰 이상, 0플랜 히어로, 0플랜 슈퍼히어로 요금제

- T플랜 스몰/레귤러 요금제, band 데이터 요금제 중 T가족모아 데이터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

- LTE 52 요금제 이상 및 band 데이터 6.5G 이상 요금제

- 스마트 어르신팩 포함 일부 band 팅 및 어르신 요금제

- LTE 52 요금제 미만('15년 5월 이후 출시 요금제 제외) 고객 중 T 가족결합 (구 착한가족) 부가서비스 가입



​<<무제한 듣기>>
- 5GX 플래티넘 요금제 가입자 및 5GX 프라임 요금제 가입자 중 FLO 앤 데이터 부가서비스 가입자:월 무제한 듣기 무료.

- 0플랜 라지 및 슈퍼히어로 요금제 가입자 중 음악 혜택 선택자:월 무제한 듣기 무료 + FLO에서 사용되는 데이터 무료.




​2. 신청 방법 및 사용 방법

해당 요금제 사용 중이라면 자동으로 무료앱을 다운 받아 쓸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으나... 매달 따로 신청을 해주어야 한다. 방법은 그리 복잡하지는 않다.


1) 플로(FLO) 어플을 다운받고 T아이디로 로그인을 한다. 이후 아래와 같이 왼쪽 상단 "이용권"을 선택한다.




2) 혹시라도 일반 회원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면 아래 "SKT고객인증"을 한다.




3) SKT고객인증 된 상태라면 상단의 탭 중에 가운데 "T혜택관"을 선택한다.


4) 이후 맨 상단에 있는 "기본 요금제 혜택" 우측의 "발급받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발급완료"로 뜨고 사용이 가능해진다.




요금제에 따라 다른 "발급받기" 버튼을 통해 무제한스트링 등도 신청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