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신나는룰렛 룰렛TV 돈벌기 효율 계산 및 참여 방법 하나머니 모으기

하나금융그룹의 금융거래 및 제휴사 혜택을 결합한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 앱을 사용하면 하루에 3번 신나는 룰렛과 룰렛TV를 통해 "하나머니"를 얻을 수 있다.



참고로 하나머니는 효율이 굉장히 좋은데

​1. 포인트 전환으로 재적립을 2%이상 해주므로 혜택이 크고

2. 바로 하나금융 계좌/카드를 통해 충전이 편리하고

3. 현금으로 즉시 현금화가 가능

하다는 특징
이 있다. 참고로 하나머니는 현금과 1:1로 대응된다. (1하나머니 = 1원)




본론으로 돌아가서 신나는 룰렛과 룰렛TV는 둘다 룰렛을 돌려서 당첨된 금액을 하나머니로 받는데 아래와 같이

​1)신나는 룰렛의 경우 : 5머니~10,000머니




2)룰렛TV의 경우 : 1머니~50,000머니




획득이 가능하다. ​다만 10머니 이상 받기는 확률이 굉장히 떨어져 대부분 5, 1머니를 받게 된다.


참고로 신나는 ​룰렛은 바로 실행이 가능하며 룰렛TV는 30초 정도 광고를 시청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시간은 ​0시(자정)부터 정해진 금액이 소진될 때까지인 듯 한데 6시간마다 리셋되는 듯 하다. 룰렛TV의 경우는 6시간씩 2회씩 하루 최대 8회 참여 가능한 듯하다.


산술적으로는 하루 룰렛으로만 50하나머니 정도 벌 수 있을 것 같으나 너무 소진이 빨리되어 정말 부지런하지 않다면 아래와 같은 공지를 보게 되며 ​하루 1번 참여할까 말까 하게 되므로 하루 약 하나머니 10머니 정도 벌게 되는 듯 하다.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다.

첫화면에서 하단 "머니즐기기"를 선택하고




"신나는룰렛" 혹은 "룰렛TV"를 선택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