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PAYCO 아티제 커피 빵 할인 방법 2019

집 근처에 아티제(artisee)가 있어 자주 찾아가게 되는데 페이코로 생각보다 크게 할인되어 정리해두려고 한다.

​2019년 1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행사라고 하는데 작년에도 했던 것 같고 계속 프로모션이 진행되지 않을까 싶다.



​방법은 별도 페이코 앱에서 쿠폰 발급 등이 필요없고 그냥 페이코앱으로 결재를 하겠다고 하면 자동 할인하여 결재를 해준다.

특정 매장이 아니면 ​보통 30프로 할인인데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만 해당되며 빵은 케이크 및 디저트류는 제외된다고 한다.

아래는 상세 안내 사항이다.

-----

[커피 할인 안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구매 시에만 커피 할인 적용됩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50% 할인 매장 : 메세나폴리스점, 을지로입구역점, 강남점, 강남역점, 대구삼성캠퍼스점, 대치은마점, 상암드림타워점, 송파아이파크점, 수원인계점, 올림픽공원점, 천안터미널점, HDC신라면세점
행사 제외 매장 및 커피 50% 할인 매장을 제외한 나머지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30% 할인됩니다.



[브레드 할인 안내]

​​케이크(슈 포함) 및 디저트류(파운드, 카스테라 등)는 브레드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행사 제외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브레드류 30% 할인됩니다.



[공통]
행사 제외 매장 : 일원점, 일원로비점, 이대목동점, 이대목동2점, 제주메종글래드점, 리움점, 면세점, 면세2점, 서울호텔점, 천안신세계점, 신라장충사옥점, 건국대병원점
아티제 매장에서 PAYCO앱을 통해 결제하시면 할인 적용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한하여 할인 적용되며, 예약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타 행사 및 제휴할인 등과 중복 할인이 불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