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파이낸스 클럽 혜택 및 사용법 - SSGPAY 유료 멤버십/프리미엄 서비스

좀 포스팅하기에는 늦은 감이 있지만, 19년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인 "SSGPAY"의 유료 멤버십으로 "SSG 파이낸스 클럽" (SSG Finance Club)을 출시하여 운영 중이다.



SSGPAY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비 1만 5천원으로 6개월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비는 6개월 동안 페이백)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유료멤버십이나 가입비 전액을 6개월에 걸쳐서 페이백 해주므로 신세계 계열 온/오프라인 구매를 주1회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한다면 사용할만 하다. (단 혜택은 매우 미미하다.)


현재 혜택은 아래 4가지인데 맨 위의 결제 리워드 외에는 가입 이벤트가 바뀌는 듯 하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해야하는 등 번거로움이 있고 무료로 다른 곳에서도 서비스하는 등 그다지 의미가 없어 보인다.



1. 가입비 페이백

가입비 페이백의 경우 SSG머니로 매달 2500원씩 6개월간 총 15000원이 지급된다.



2. 결제 리워드

전월에 SSG PAY로 결제한 금액에 따라 (현대카드 앱카드를 통한 결제 제외) 월 500원부터 월 최대 3,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일단 한 달 동안 결제금액이 1만원 이상만 되면, 월 500원 은 받을 수 있고, (가입 첫 달에 한해 결제실적이 없어도 500원이 지급) 최대 3천원씩 총 18000원 혜택이 가능하다. SSGPAY를 자주 사용한다면 나쁘지 않은 멤버십이다.


참고로 SSG머니 사용처는 앞서 아래 포스팅에 정리해두었다.


SSG머니 사용처, 활용방법 (SSG PAY) (여기링크 - https://moneyriches.tistory.com/51)

SSG머니 사용처, 활용방법 (SSG PAY)

신세계상품권을 자주 사용하면서 SSG머니를 충천하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짐에 따라 사용처 및 활용방법을 좀 더 정리해보려고 한다. ​참고로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 확인 1) 신세계 상품권

moneyriches.tistory.com





유의 사항은 아래와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