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앱테크 돈벌기 소비지원금 이벤트 오늘의 지원금, 오늘의 브랜드

토스toss에서 매일매일 출석체크처럼 바로 토스머니로 돈을 받을 수 있고 특정 브랜드 결제 시 추가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소비지원금" 이벤트가 있어 소개하려고 한다.


우선 토스에 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기 링크로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5000원이 지급된다. (20년 4월 13일부터 5000원으로 지급액수가 늘었다!)

https://toss.im/_m/hm11I7bo

바로 위의 링크로 접속하여 토스 앱 다운로드 완료 후,

(1) 가입 정보 입력
(2) 사용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
(3) 암호 설정 세 단계만 거치면

5000원 리워드 획득이 바로 가능하다.



토스 소비지원금은 매일 받을 수 있는 "오늘의 지원금"과 매주 해당 브랜드 결제 내역이 있을 때 받을 수 있는 "오늘의 브랜드"로 나뉜다.

진입메뉴는 하단의 "내 소비" >> 상단의 "혜택" 탭을 선택하면 된다.




1. 토스 소비지원금 : 오늘의 지원금

매일 1회, 100원 이하 랜덤한 금액을 수령할 수 있다. 물론 토스의 오늘의 지원금은 소비 결제 내역이 없어도 받을 수 있다.

위의 진입메뉴(진입메뉴는 하단의 "내 소비" >> 상단의 "혜택" 탭)로 들어온 후 아래와 같이 "받기"버튼만 선택하면 된다.





2. 토스 소비지원금 : 오늘의 브랜드

00시 정각에 하나의 브랜드가 리프레시 되며 해당 브랜드에서 당일 결제한 내역이 "내 소비" 탭에서 조회되는 경우 받기 버튼을 눌러 표시되어 있는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예를들어 아래와 같이 해당 브랜드 결제가 있으면 "받기" 버튼으로 바로 해당 금액 획득이 가능하다.




오늘의 브랜드는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월요일에는 4개 브랜드가, 다음에는 0시에 하루에 1개씩 공개된다.

또한 브랜드는 "브랜드 바꾸기" 기능으로 바꿀 수 있는데 다른 회원에게 브랜드교환권을 보내야 획득 가능한 구조로 하루 2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