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하나머니 머니찬스 활용 무료 무제한 적립 방법

이전에 포스팅 한 적도 있지만 하나금융그룹의 금융거래 및 제휴사 혜택을 결합한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 앱을 사용하면 하루에 3번 신나는 룰렛과 룰렛TV를 통해 "하나머니"를 얻을 수 있다. (링크 : https://moneyriches.tistory.com/330​)


하나머니는 즉시 1:1로 현금화가 가능한 특징이 있는데 이 하나머니를 쉽게 거의 무제한으로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물론 큰 돈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아래와 같이 30초-1분 광고를 시청하고 하나머니를 적립받는 룰렛TV보다는 훨씬 낫다.




하나멤버스에서 하나머니를 무제한 적립 방법은,

바로 "머니찬스"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하나머니를 충전하거나 제휴포인트를 전환할 때마다 머니찬스라는 팝업버튼이 뜨는데 이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하나머니를 충전한다. (최소 충전 금액이 1000원) 충전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머니찬스" 팝업창이 뜬다.




2. 오늘의 머니 Tip 이라고 뜨고 "예/아니오"의 질문이 뜨는데 이를 맞추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구조이다. 대부분 "예"이고 가끔 "아니오"가 뜨는 경우도 있다.





3. 정답을 맞추면 1-3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대부분 2 하나머니) 이 정도 적립 방법이라면 최소한 룰렛TV보다는 낫다고 생각된다.





4. 계속 반복하고 싶으면 충전-머니찬스를 하면 된다. (더 무한으로 하고 싶으면 내계좌입급) 하지만 100번해도 200원 정도 버는데 계좌 입출금 이력이 지저분해지는 부작용이 있기는 하다.




악용해서 할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하나멤버스앱을 사용하는 경우 그냥 팝업창이 떴을 때 무시하고 지나치지 말고 하나멤버스앱 이용팁도 알아볼겸 머니찬스를 한두번씩 이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