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마일 카드 인천공항 2019 혜택 정리(아멕스 플래티늄 서비스)

크로스마일 카드로 인천공항을 이용할 때 혜택은 카드사 서비스도 있겠지만 아멕스 플래티늄 서비스 쪽으로 찾아보면 더 많은 혜택을 찾아볼 수 있다.

기본 크로스마일 혜택은 여기 링크를 참

참고로 하나카드(구 외환카드)에서는 AMEX Platinum 03 Service 라고 부르는 듯 하다.
AMEX Platinum 선택서비스 중
​​​​특급호텔 발렛파킹, 인천공항 발렛파킹, 공항 무료 커피, 공항 리무진/공항 철도 서비스를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며
김포, 김해 발렛파킹 서비스, 공항 라운지 서비스, 공항 Book Store 할인, KTX 무료주차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명심할 것.

​1. 공항 리무진/공항 철도 서비스
크로스마일 카드로 50만원 이상 항공권 구매 후 해당 이티켓 제시시 리무진/편도 티켓 무료 제공

​​




​2. 인천공항 발렛 파킹 서비스
제1터미널의 경우는 아래


2터미널의 경우



​3. 무료 공항 커피
핫 아메리카노 제공



여기 링크에서 AMEX 플래티늄 전체 혜택은 참고 가능하다.


아래는
하나카드 크로스마일에서 제공하는 기본 혜택. 이전에 포스팅한 곳에 구체적으로 적어두었다.

​#라운지 이용
1일 1회, 연 2회 밖에 제공되지 않는 거였다. 출장 다닐 때 참고해야겠다.



​#인천공항 레스토랑 무료 식사
★’명가의 뜰’ 본인 무료식사 제공 / 통합 월 1회, 연 12회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주문 시 Crossmile고객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지난달(1일~말일) 실적(일시불, 할부) 50만원 이상 사용 및 당일 자 보딩패스 제시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하며, 최초 신규 발급회원은 사용 등록월 포함 2개월 간 지난달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 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