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마일 월1회 스타벅스 4000원 할인 받기

여기 링크​에 정리한대로 하나카드 크로스마일에서는 월1회 스타벅스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 스타벅스 할인 서비스 제공
* 월 1회, 연 12회제공
※ 스타벅스 커피는 스타벅스의 브런치 판매시간(매장 Open ~PM3까지)에 스타벅스 커피 구매 시 구매가격 범위 내에서 최대 4,000원을 청구 할인합니다.
※ 지난달(1일~말일) 실적(일시불, 할부) 50만원 이상 시 서비스 제공




그러나 오후 3시까지 스타벅스 매장에 직접 가서 커피 구매하기다 쉽지 않아 매번 기회를 놓치곤 했다. 최근에 스타벅스 어플로 SSG페이를 이용하여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인 서비스를 받는 노하우를 찾아서 공유하려고 한다.



​1. 우선 스타벅스 어플과 SSG페이에 가입,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SSG페이에 크로스마일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2. 스타벅스 어플을 열고 메인메뉴에서 사이렌오더를 선택한다. 이후 아래와 같이 자주 먹는 음료를 평소처럼 선택하고 "선물하기" 버튼을 누른다.





3. 이후 아래와 같이 "나에게 선물하기" "SSG PAY"를 선택하고 SSG페이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4. 구매한 음료 쿠폰은 e-Gift 아이템에 있고 현금화를 하고 싶으면 2주후에 신청하여 음료 금액의 90%를 환불 받을 수 있다.



5. 할인 내역을 확인하고 싶으면 아래와 같이 며칠 후 전표매입 후 하나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이용결제대금 확인을 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