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기프트카드로 7% 할인받기/CJ 포인트 등록하기

​​가끔 CJ계열 쇼핑몰(CJ MALL등)에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음식점(VIPS등)에서 식사를 할때 온라인 쇼핑몰에서 기프트카드를 사서 쓰곤 한다.

보통 아래와 같이 7% 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고 바로 문자로 카드가 오기 때문에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근데 이게 등록방법이 이상해서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이 매번 헤매게 되는데 이번 기회에 정리해보려고 한다.

1) 구매하기
: 보통 옥션에서 7%할인된 가격에서 아래와 같이 판매를 한다



2) 문자 수신
: 아래와 같이 구매 시 저장해둔 문자로 MMS가 온다. 하단에 CJ ONE앱을 이용한 등록 방법 설명이 적혀있긴 한데 이해하기가 어렵다ㅠ



3) 기프트 카드 등록
: 우선 CJ ONE웹/앱으로 등록해야 사용이 가능하다. 상식적인 프로세스로 진입하면 쿠폰번호가 잘 맞지 않아 아래 프로세스 대로 진행해야 한다.

일단 CJ ONE앱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고 실행 후 로그인을 해야 한다. 그 후 오른쪽 상단 세 줄을 선택한다.​​


메뉴가 뜨면 상단에 있는 기프트카드가 아니라 하단에 있는 기프트카드를 선택하고 "기프트카드 전환을 눌러준다"
​​


마지막으로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면 해당 금액이 들어오고 기프트카드 항목에 해당 금액이 충전 되었음을 확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당 바코드를/온라인에서는 CJ 기프트카드로 조회 및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